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이 뿐만이 아니라 휴대폰을 개통할 때 통신사에서 지원해주는 보조금도 업체에서 가져갑니다.
그리고 업체경력이 있는 곳이나 매장이 있는 곳이라고 무조건 안전한게 아닙니다.
폰테크 란? 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를 합친 신조어입니다. 이동통신사와 제조사의 과도한 보조금으로 낮은 가격으로 휴대폰을 산 다음에 의무 사용기간을 마친 후 되팔아 차익을 챙기는 신종 재태크
이후 일정 기간동안 유지시킨 뒤 개통한 기기는 중고거래가 가능한 공기기 상태로 만든 후 사은품과 함께 중고로 팔아 유지비를 제외한 차액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다.
개인적으로 후기는 조작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카페도 조작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 재테크 방법을 찾아보시다가 폰테크에 대해서 알아보고 오신 분이라면 오늘의 포스팅 내용이 조금 길더라도 끝까지 정확하게 읽어보신다면 확실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용대출이나 저축은행 대출 비대면 폰테크 등 다른 상품에 비해 금리가 높기 때문에, 상환 계획을 폰테크 대출 꼼꼼히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급전이 필요한 분들 중 일반 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되 휴대폰 개통 대출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를 살펴보면 사기를 당했다는 글 들을 정말 많이 보셨을 텐데요. 휴대폰 개통 대출(내구제) 이후 실제로 어떤 일들이 당신에게 벌어지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 기간 동안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파손이나 분실에 유의합니다. 대출 기관의 동의 없이 스마트폰을 판매하거나 파손시키는 경우, 대출금 회수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폰테크 대출 상품을 제공하는 곳으로는 폰테크 케이뱅크, 토스, 카카오뱅크 등이 있습니다.
폰테크 대출은 일반적으로 신용대출보다 금리가 낮은 편이지만, 신용도가 낮은 경우 높은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았거나,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높은 금리로 대출이 실행될 당일 폰테크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 중에 혹시라도 이미 휴대폰 개통 대출, 내구제, 휴대폰 강 폰테크 업체 등의 불법행위를 하신 분이 있다면 다음과 같이 대응하시기 바랍니다.